넷플릭스의 공격적이 마케팅 중 1가지는 30이 무료체험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30일만 무료체험하시는 분도 있지만 계속 무료 체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한국처럼 주민등록번호를 쓰는 나라에서는 상상할 수 없겠지만 당연히 넷플릭스 기준에서는 문제가 안됩니다. 

 

  1. 30일 무료체험 조건 : 신용카드번호, 이메일 주소
  2. 11개월째부터는 초기화

 

넷플릭스 30일 무료체험 조건

넷플릭스 요금제 바로 결제가 아니라 30일 무료체험을 주는 이유는 넷플릭스 측에서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 체험하면 당연히 계속 자동 결제를 할 것이라는 자신감 말입니다. 한국에 있는 대부분의 사이트처럼 본인을 확인하는 방법은 주민등록번호가 아닙니다. 바로 다음의 2가지입니다.

  • 이메일 주소
  • 신용카드 번호

 

 

 

이메일 주소는 전화번호 없이도 무제한으로 생성이 가능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아실 것입니다. 다음으로 문제는 신용카드번호입니다. 신용카드 번호는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신용카드가 몇 장 보유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무료체험 개월 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에 2장 정도밖에 없다면 가족카드까지 신청하셔서 4개월 이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문제는 몇 개월 정도 이용하다 보면 어떤 카드와 어떤 메일 주소를 사용했었는에 대해서 본인 자신이 혼란스럽게 됩니다. 때문에 곡 무료체험 시작일과 이메일 주소 카드번호를 적어두신다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이용 초기화 시점

넷플릭스에 이메일과 신용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당연히 같은 번호로 다음 달에는 무료체험이 불가능합니다. 그럼 이 정보는 영원히 저장이 될까요? 아닙니다. 10개월간 저장이 됩니다. 때문에 똑같은 이메일 주소와 카드 번호를 11개월째부터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결제 방지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 없이 무료체험을 시작할 때 요금이 청구되지는 않지만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다음 달에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때문에 무료체험을 시작하고 나서 바로 해지를 신청하셔야 실수로라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해지를 해도 30일간은 이용이 가능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요금제

 


 

 

 

유튜브 추천영상 뜨게 하는 자막 넣기 방법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와 조회수가 폭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검색보다 추천 영상에 뜨게 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만 하시던 분들은 모르는 비법이 바로 자막입니다. 이 자막을 통해서 추천 영상

geforc2.tistory.com

 

 

캐롯자동차보험 퍼마일 장단점 쉽게 결정하는 방법

최근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서 가장 큰 핫이슈는 캐롯자동차 퍼마일 보험입니다. 잘만 선택하면 타사에 비해 50%나 저렴하게 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차량 운행 스타일을 파

geforc2.tistory.com

 

 

김순옥 작가 드라마 BEST3 - 비닐봉지 쓴 것 같은 고통

펜트하우스의 성공으로 유명했던 김순옥 작가님의 드라마들이 모두 다시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 정주행 중인데요. 김순옥 작가님을 대표할 수 있는 작품 3개만 꼽아 봤습니다. 물론 모

geforc2.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